리솜 포레스트Hi Story, Vol.01, No.02 2019/08

진정한 휴식에 대한 고민의 산출
"리솜 포레스트"

진정한 휴식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탄생한 리솜포레스트는 훼손되지 않은 자연 속에서 휴식과 건강, 예술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명품 친환경 힐링리조트입니다. 힐링스파센터, 야외공연장, 자생하는 100여 종의 수목 등을 통해 원시 자연의 생명력 위에서 이루어지는 태초의 휴식과 문화, 예술의 향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 Guest Room
자연의 품에조영히 안겨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돌, 나무, 황토로 이루어진 실내 디자인은 바깥 풍광과 어우러져 편아함과 아늑함을 선사합니다. 아무런 꾸밈도, 아무런 걱정도 없이 자연인이 되어 보는 시간입니다.

연회 Function Room
더 창의적인, 보다 생산적인 기업행사를 약속합니다. 리솜포레스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힐링프로그램도 제안합니다. 때로는 채우는 것보다 비우는 것이 능률적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부대시설 Facilities
최고의 리조트는 자연입니다. 경이로운 자연의 품속에서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채우고 풍요로운 문화의 향기로 마음을 채웁니다.

원시 자연의
멋진 풍광을 느끼며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행복한 순간

해브나인 Healing SPA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9가지 힐링을 테마로 약 30여가지 힐링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리조트 스파브랜드입니다. 단순한 마사지 또는 물놀이가 아닌 숲과 물에서의 자연요법, 대체요법, 한방요법, 테라피를 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원시 자연의 멋진 풍광을 최우선 요소로 여겨 최고의 입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그 어떤 인공적인 시설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최상의 행복한 순간을 전해드릴 것입니다.

리솜리조트 패밀리 리조트

MICE영업팀 / 김재희과장
(주)호반호텔앤리조트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 2길 18, 호반파크 2관 7층
Tel. 02)6177-5924 / Fax. 02)6177-5900
H.P. 010)5206-5979 / Email. kim-hj1008@naver.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