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딜파츠 대표Hi Story, Vol.01, 2019/06

안녕하십니까?
딜파츠 대표 김선희입니다.

김선희 대표

지난 12년이라는 짧지않은 시간동안 대학과 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달려오신 하이컴프 아이엔티의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 Hi Story 웹진’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어렵고 힘든 세상을 극복해 나갈수 있는 밝은 길을 제시하고 많은 독자들께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선한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시리라 믿으며, 하이컴프 아이엔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디. 또한 자동차부품 협동마켓 & 공유 플랫폼 ‘딜파츠’ 를 오픈하기까지 진심을 다해 수고해 주신 하이컴프 아이엔티 대표님과 담당자 여러분들께 본 창간호를 통해 감사를 드릴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딜파츠는 지난 30년간 저와 함께 국내 자동차부품업에 종사하며 현장 체험을 바탕으로 연구해온 동료들과 함께 전문지식과 경험을 총정리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그동안 전통적으로 이어져 내려온 자동차부품 유통구조를 O2O 유통구조로 전환 할 수있도록 유통혁신을 통해 자동차 운전자들께 쉽고 편하고 저렴하게 자동차부품과 자동차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하여 믿고 정비할수 있는 정비& 유통구조를 개선하여 4차혁명시대의 자동차 정비 문화를 선도하며 모두가 상생할수 있는 생태계를 하이컴프 아이엔티와 함께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다시금 ‘Hi Story 웹진 ‘창간을 축하드리며 ‘Hi Story’ 가 세상에 따뜻하고 밝은 빛을 비추어 주는 희망의 메신저가 되어 주시리라 믿고 바라며, 하이컴프 아이엔티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9.06.17
딜파츠 대표  김 선 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