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카토(Lucycato)Hi Story, Vol.01, 2019/06

케이크와 마카롱 대중화의 선두주자 루시카토 강인석 대표는 22살 사회 초년생 젊은 나이에부터 사업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여, 27살 본격적으로 패션사업을 시작하였고 그 후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커피&디저트 사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처음 패션사업 창업 이후, 안정화를 유지하게 되면서 패션 트랜드 시장조사를 위해 세계각국으로 출장을 다니기 시작하였고, 그 과정에서 해외 각국에서는 이미 디저트가 하나의 문화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국민소득이 높은 선진국일수록 커피와 디저트가 일상과 함께 즐기는 하나의 생활로 자리 잡혀 있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우리나라도 짧은 시간 안에 받아들일 문화라는 확신을 갖고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루시카토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디저트와 커피의 문화가 무엇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한 색깔이 있다는 것을 느끼며 2년여 동안의 시장조사 끝에 2008년, 케이크와 초콜릿 프리미엄 브랜드인 루시카토 이대본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파주 제조공장도 신설되었고 백화점 식품관에 입점하였습니다. 2012년, 패션사업과 병행하던 커피&디저트 사업이 하나의 독립 법인으로 나옴으로써 프리미엄 디저트 사업에 집중할 수 있었고 그로 인해 더욱 발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전제품의 98%이상 자체제조공장에서 handmade로 만들어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고 고급스러우며 차별화된 다양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루시카토! 특별한 날만 즐기는 것이 아닌 하나의 일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마카롱의 대중화를 위한 900원 마카롱 브랜드, 마리웨일237! 캔디와 젤리의 다양성과 편리함을 위한 브랜드, 루시카토캔디!

전제품의 98%이상 자체제조공장에서 handmade로 만들어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고 고급스러우며 차별화된 다양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루시카토!

신선한 원재료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자체공장에서 제조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기업 루시카토는 디저트 사업에서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더 나아가 패션, 파티문화를 더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문화를 만들 계획입니다.


전화 : 031-8074-9000
루시카토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