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주식회사 태원 아이엔티는,
사람이 반려동물을 조금더 이해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빅데이터 기반 고양이 토탈 큐레이션 플랫폼 “미유파우”를 제작하고 운영하는 업체로 지속 적으로 반려동물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반려인에게 최적의 사료와 용품을 추천하고 서비스 하는 업체입니다.
WHAT
미유파우 플랫폼의 미유파우는,
“고양이가 앞발을 들고 본인의 주장 을 강력하게 어필하는 모양새” 에서 따온 단어로 고양이발 이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반려인 사이에서 보다 원하는 바를 쉽고 편하게 이루어 서로가 행복한 동반자로 생활해 가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 인간이 고양이의 마음을 100% 이해 할 수는 없지만 저희 미유파우 플랫폼을 통해 서로가 더 많이 공유하고 행복을 나누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하였습니다. 미유파우 플랫폼은 고양이의 사료와 용품을 찾아 헤메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 이른바 “집사” 들에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주고자 고양이에게 최적의 사료를 매칭해 줄수 있는 반려동물 사료 매칭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특허등록하였고 이 매칭 알고리즘에 필요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 매칭 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미유파우 라는 서비스 플랫폼을 계속해서 개발 업그레이드중이며 고양이 기본정보만 가지고 해당 고양이에게 최적의 사료와 용품을 정기구독을 통해 제공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WHY
미유파우 플랫폼, 왜 필요한가?
반려동물을 입양하고 그 작고 어린 생명을 건강하게 키우기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을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 무던히도 인터넷 검색을 하고 갖가지 사료와 용품에 대한 인증되지 않은 정보와 광고로 인해 많은 혼란을 겪고 그 정보로 인해 수 차례 실패를 하지만 여전히 반려인들은 여러 커뮤니티와 무분별한 정보에 의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존재는 예전과는 다릅니다. 개에게는 사람이 먹다 남은 밥 고양이에게는 시장바닥에서 쓰다 남은 생선부산물 등 아무거나 주는 존재가 아닙니다. 반려동물은 이제 가족이 되기도, 친구가 되기도 때로는 동반자가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존재이기에 반려인들은 사료와 용품을 선택하는일에 있어 더욱 신중합니다. 저희 미유파우 플랫폼은 보다 객관적인 정보와 빅데이터 분석으로 반려인과 고양이에게 최적의 사료와 용품을 추천해주고 샘플링 테스트를 거쳐 정기구독으로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HOW
빅데이터 분석과 특허받은 사료매칭 알고리즘으로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미유파우 플랫폼은 시판되고 있는 모든 사료의 엄격한 기준을 정해 분류하고 사료의 성분, 원료, 영양소 등을 모두 코드화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사료매칭 알고리즘을 연구 개발하여 특허등록 하였고 이렇게 구축된 데이터 베이스와 사료매칭 알고리즘은 여러분이 키우는 고양이의 간단한 기본정보만으로 해당 고양이에게 최적의 사료와 용품을 추천해 주게 됩니다.
"해 뜰때 부터 해 질녘 까지"
고양이와 집사만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