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2022

하이컴프아이엔티 HISTORY WEBZINE

2022 NOVEMBER

발간사

하이컴프아이엔티 소장 · (주)에이블 대표이사 · (주)메디씨티 의장 이 지 선

光陰如矢 : 시간이 화살과 같이 빠르다는 말이 어느 때보다 실감이 납니다.

2006년 “Hicomp(하이컴프)” 라는 이름으로 2명이 출발한 작은 기업이 “Hicomp Int.(하이컴프 아이엔티)”로 확장되었고, 2020년 20명이 넘는 가족들로 “(주)에이블”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5년이 넘는 시간동안 너무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으며, 부족함이 많음에도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HI, STORY]는 “하이컴프아이엔티”가 진행해온 지난 발자취를 보여드리고자 2019년 처음으로 제작 되었으며, 올해에는 “하이컴프아이엔티”와 “(주)에이블”의 통합본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2019년 시작되었던 COVID-19로 우리의 삶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적지 않은 기업들이 COVID-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야 했고, 폐업이라는 선택하고 싶지 않은 결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대면으로 진행해왔던 많은 학술대회 및 행사들이 비대면으로 전환되며 Webinar(웨비나)라는 새로운 형태의 학술대회가 만들어지게 되었고 당사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따라 당사만의 IT기술을 활용, 미개척 분야인 온라인 학술대회[Webinar(웨비나)]에 필요한 웹사이트 제작은 물론 온라인 연수평점 등의 새로운 시스템과 체계를 구축하며 비대면, 하이브리드 학술대회 및 행사를 진행하며 시공간의 제약없이 온라인을 통한 지속적인 학술의 장을 마련하는데 이바지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성장해온 시간들을 발판으로 2022년 또 하나의 시작인 (주)메디씨티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주)메디씨티는 저희의 많은 서비스와 고객층 가운데 의료분야를 특화하여 멤버쉽, 의료전문 동영상 콘텐츠 제공, 의료 관련 학회 및 기관의 MICE, 해외 메디투어 등의 의료관련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반의 기업으로 설립되었으며, 2023년 2월 출범식을 시작으로 힘찬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성장해 왔고, 앞으로도 그러한 응원과 사랑이 없다면 존재 할 수 없는 기업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간의 시간을 함께해 주신 모든분께 다시 한번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3년 ㈜메디씨티의 새로운 출발도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말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初心을 잃지 않으며, 한 걸음씩 더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