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센스Hi Story, Vol.02, No.01 2020/03

WHO?

(주)바이오센스크리에티브는, 20년간 IT와 BT 산업 시장에서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수시로 체크해 잘못된 생활습관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유비오맥파를 만들었습니다.

WHAT?

유비오맥파는, 국내 사망원인 2위인 심혈관 질환과 만병의 근원이 되는 스트레스에 주목!
몸의 소리에 좀 더 귀 기울여 각종 질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혈관 건강도/누적 스트레스를 간편하게 측정하는 기기입니다. 주기적인 맥파 검사로 혈관 건강과 생활습관병의 위험성을 미리 예방할 수 있으며, 평소 누적 스트레스를 체크해 건강한 활력(방어력/ 면역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WHY?

유비오맥파, 왜 필요한가? 혈관 건강도와 누적 스트레스를 간편하게 측정해 건강 유지,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이 유비오 맥파의 목적입니다. 지속적으로 몸의 소리에 관심을 기울이며 질환 발생을 사전에 차단 및 예방, 조기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HOW?

혈관 나이 및 누적 스트레스 체크 혈관의 노화 정도와 혈액순환 정도를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간단하게 조기진단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심장의 맥박 변이를 분석하여 몸에 누적된 스트레스의 정도를 확인할 수 있고, 자율 신경계 이상 여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심박동 변이(HRV) 분석은 자율신경계 기능을 측정할 수 있는 비침습적이고 신뢰성 있는 검사법으로 자율신경과 관련된 다양한 질환과 병증 예방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WHERE?

건강 100세 시대의 가정 필수품! 바야흐로 100세 시대, 오래 사는 것보다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유비오맥파 측정기는 체온계, 혈압계와 더불어 3대 가정 건강 필수품입니다. 온 가족의 혈관 건강 체크 및 누적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건강 업그레이드를 위해, 집집마다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1

혈관 나이, 건강도 알아보기 혈관의 노화 정도와 혈액순환의 정도를 간단하게 조기진단!
혈관의 탄성도를 7단계로 분류해 혈관 나이 파악

심장박동에 따라 전신으로 전파되는 맥파를 측정하여
말초 혈관의 혈액 흐름 상태, 혈관의 경화와 노화 정도를 분석

#2

누적 스트레스 제대로 알기 맥박 다양성의 수치, 심박 분포, 자율신경 균형도,
상세 분석의 각 항목의 값을 종합하여 누적 스트레스를 관리!

그거 아세요? 원인을 파악하기 힘든 질병의 대부분은스트레스에서 비롯된다는 사실!
스트레스로 인해 자율신경계에 문제가 생기면 이유를 알지 못한 채 다양한 질병에 노출됩니다.
스트레스를 미리 체크하고 생활 습관을 변화시키는 것이 건강한 몸을 위한 첫 단계입니다.

#3

언제, 어디서나 검사 가능 스마트폰, 태블릿 (안드로이드), 노트북, PC(Windows)에서 자가측정
생활습관으로 인한 만성 질환을 간편하게 체크!

#4

4개 국어 지원 (한/영/일/중) 세계인의 건강을 들여다보는 유비오맥파 프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국어 지원!

#5

가가호호 건강 필수품 혈관 건강도와 누적 스트레스를 수시로 체크해
안 좋은 생활습관을 Change!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TOP